평균보다 작은 블라인드 크랩 베팅을 모두

사용하여 플레이합니다. 이 베팅은 두 명의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의 강제 기여를 나타냅니다. 버튼(딜러)은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 블라인드와 딜러의 위치를 ​​변경합니다. 스몰 블라인드는 버튼의 왼쪽에 게시됩니다. 평균적인 시각 장애인은 큰 시각 장애인의 절반인 경우가 많습니다. 그리고 빅 블라인드는 왼쪽의 볼 플레이어에게 게시됩니다. 이는 이 최소 기회에 대한 금액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.

계속 진행하기 전에 한 가지를 분명히 해야 합니다. 하지만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. 빅 블라인드의 올바른 플럽에서 “I 폴드” 핸드를 확인할 때 실제로 플럽에서 운이 좋은 스트라이크를 원하지 않는 한 카드를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 당신이 빅 블라인드로 83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레이즈되지 않은 당신에게 올 것이라고 가정하고, 개별 수표를 가지고 당신이 원한다면 “무료” 추가 현금 없이 플럽을 관찰하게 될 것입니다. 플럽은 864가 옵니다. 당신은 탑셋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! 당신은 이 손으로 끝났습니다. 접으세요. 내기하지 마세요. 그것을 사용하여 전화하지 마십시오. 그냥 놔두세요.

포커 게임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TV로 중계되는 토너먼트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. 블러프가 풀렸을 때 선수들의 안도감이나 블러핑을 하다 적발된 선수의 찡그린 표정이 진정한 감동이다. 10인이 꽉 찬 테이블을 이용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을 빼내고 가해자에게 손을 내미는 모습은 말로 형언할 수 없는 만족감을 선사한다.

Pai Gow는 사용자에게 엣지를 줄 수 있는 또 다른 게임입니다. Pai Gow를 플레이할 때 갬블러는 Banker의 실제 게임처럼 무언가를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은행가가 되기 위해 게임을 하는 경우 카지노에 5%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.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때리는 모든 플레이어의 내기를 이길 수 있 홀덤사이트 습니다. Pai Gow는 손을 설정하는 데 하나의 기술만 필요합니다. 약간의 연습으로 이 기술을 마스터할 가능성이 높으며 종종 어떤 종류의 어려움에서도 덜 숙련된 플레이어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.

따라서 표시되는 보너스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. 레볼루션 포커 네트워크에서 운영하는 포커룸은 수입을 늘리기 위해 포커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 Lock Poker 및 Cake Poker와 같은 이러한 사이트에서는 수수료나 레이크로 지불한 $2.38마다 보너스 중 $1을 얻었습니다. Merge Poker Network의 반대쪽 사이트는 생성하기 가장 어려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. 이 사이트에서 $1의 보너스를 받기 위해 $7.50의 레이크 또는 수수료를 지불합니다.